• 아시아투데이 로고
스타벅스 요즘 인기 음료는 커피 아닌 ‘캐모마일 릴렉서’

스타벅스 요즘 인기 음료는 커피 아닌 ‘캐모마일 릴렉서’

기사승인 2020. 11. 26. 09: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크리스마스 음료로 출시 25일만 100만잔 팔려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캐모마일 릴렉서’가 출시 25일만에 100만잔 팔렸다.

스타벅스는 역대 스타벅스 비(非)커피 음료 중 최단기간에 100만잔이 판매된 음료라고 26일 밝혔다.

캐모마일 릴렉서는 역대 티 베이스 음료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자몽 허니 블랙 티’ 보다 두 달이나 빠르게 100만 잔 판매를 기록했다.

해당 메뉴는 마음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는 캐모마일 티와 레몬그라스·로즈마리·레드커런트를 활용해 올 한 해 ‘코로나19’에 지치고 힘들었던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자는 취지로 개발됐다.

한편 스타벅스는 올해 출시한 신규 음료의 60%를 비커피 음료로 선보인 바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