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K이노베이션 “대한민국 혁신 DNA로 ‘K-그린’ 완성”…2021년 PR캠페인 전개

SK이노베이션 “대한민국 혁신 DNA로 ‘K-그린’ 완성”…2021년 PR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21. 01. 24. 10: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SK이노베이션
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친환경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K-그린(Green)’을 소재로 2021년도 PR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K-그린은 대한민국이 세계적으로 친환경을 대표해 나간다는 의미로,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한국 대중음악을 뜻하는 ‘K-팝(Pop)’, 세계가 주목하는 ‘K-배터리’ 등 대한민국 혁신을 상징하는 K시리즈의 친환경 버전인 셈이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 캠페인에 대한민국이 갖고 있는 혁신 DNA로 만들어 낸 K-열풍을 친환경 분야에서도 전 국민들이 함께 함으로써 K-그린을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아울러 ‘K-그린을 통해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힘으로 다 함께 어려움을 이겨 내자’며 힘든 상황에 놓인 국민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도 담았다.

ESG 전략인 ‘그린 밸런스’의 강력한 실천을 통해 대한민국 친환경 상징인 K-그린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SK이노베이션의 의지가 돋보인다. ‘그린 밸런스’ 전략은 SK이노베이션이 2030년까지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완전히 상쇄하겠다는 중장기 성장 전략이다.

실제로 SK이노베이션은 ‘그린 에너지와 그린 소재(Green Energy & Green Materials)’를 목표로 배터리 산업을 전사적으로 집중육성하고 있다. 각 사업에서도 ‘More Green, Less Carbon(친환경은 더 많이, 탄소는 더 적게)’하는 방향으로 사업구조 및 내용을 개편하는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벨류크리에이션센터장은 “우리 국민들의 혁신 DNA는 대한민국 친환경인 K-그린을 완성해 새로운 시대를 만들 것”이라며 “이는 SK이노베이션이 친환경 사업 중심 딥체인지를 통해 성장하려는 방향과 정확하게 일치, 국민들과 대한민국을 K-그린으로 응원하면서 K-그린 시대를 견인하는 캠페인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