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ADT캡스, 비대면 출입보안 솔루션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324010015275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1. 03. 24. 08:44

1
ADT캡스 ‘캡스 스마트체크’ 이미지./제공=ADT캡스
ADT캡스는 24일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대비한 비대면 출입보안 솔루션의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 출입보안을 강화해 나간다고 밝혔다.

올해 ADT캡스는 ‘캡스 스마트체크’와 ‘캡스 모바일 출입카드’의 제품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사용 범위를 더욱 확대해 상품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먼저 인공지능(AI) 얼굴인식 기반으로 신분 확인과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여부 감지 등이 가능한 ‘캡스 스마트체크’는 발열 체크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일반 단독형, 의료기기 인증 단독형, 사이니지형 등 3종의 신규 상품을 선보였다. 또 별도의 실물 카드 없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출입이 가능한 ‘캡스 모바일출입카드’도 편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해 새롭게 출시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출입 보안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사업장별 원하는 서비스도 다양해짐에 따라 사용 범위와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정보통신기술(New ICT) 기반의 다양한 비대면 보안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