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DGB금융그룹, 이광원 IT전략부장 ‘창조혁신경영대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330010019984

글자크기

닫기

문누리 기자

승인 : 2021. 03. 30. 19:36

지역 청소년 및 스타트업 지원 공로
ㅇ
정운찬 한국강소기업협회 명예회장(왼쪽), 이광원 DGB금융지주 IT전략부장(가운데), 최세규 한국창조경영인협회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DGB금융
DGB금융그룹은 이광원 IT전략부장이 30일 ‘2021년 상반기 재능나눔 공헌대상·창조혁신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창조혁신경영대상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는 재능기부를 실천하며 사회 발전에 공헌한 인물 등을 선정해 대상을 수여하고 공로를 치하하는 행사다.

이 부장은 DGB대구은행 사이버 독도지점 등을 통해 독도의 홍보와 환경보호 추진 실적과 IT·은행 업무경험을 바탕으로 청소년 금융교육 진행을 비롯해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산학연계활동 및 지역 스타트업 지원을 한 실적이 이정되 본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특히 DGB혁신센터의 신축·이전을 통해 금융권 최고 수준의 선진 IT인프라와 친환경 기반시설을 마련 지역 경제 활성화와 IT 신성장 기회를 확장한 점이 수상 이유로 선정됐다.

이 부장은 “30여년의 DGB금융지주 및 DGB대구은행 근무경력을 통해 받은 많은 경험과 지식을 동료 및 사회에 나눌 수 있는 것에 큰 기쁨으로 생각하며, 나눔과 배려를 계속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문누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