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있지(ITZY), ‘마.피.아. 인 더 모닝’으로 강렬한 퍼포먼스 예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428010016976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1. 04. 28. 10:28

있지
그룹 있지(ITZY)가 신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으로 강렬한 변신을 이룬다./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있지(ITZY)가 신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으로 강렬한 변신을 이룬다.

있지는 28일 공식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게스 후(GUESS WHO)’의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있지 멤버들이 예사롭지 않은 눈빛과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전작 ‘낫 샤이(Not Shy)’ 활동 당시 점점 강해지는 퍼포먼스를 두고 “나중에는 티타늄급으로 세질 것 같다”고 말한 바 있다. 소속사는 “이번 신곡 ‘마.피.아. In the morning’은 여기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다이아몬드급으로, 있지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곡 ‘마.피.아. In the morning’은 자신의 감정을 베일에 가린 채 다가가 사랑하는 상대방의 마음을 빼앗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 마피아 게임 설정을 차용한 소재와 ‘마침내 피할 수 없는 아침’의 준말을 담아 중의적으로 표현한 곡명은 듣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신보에는 타이틀곡을 만든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 유수의 K팝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이어어택(earattack)을 비롯한 유명 작가진이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오는 30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되며 있지는 한 시간 앞선 오후 1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