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오롱스포츠, 한남 플래그십스토어서 ‘캠핑 에브리웨어’ 전시 진행

코오롱스포츠, 한남 플래그십스토어서 ‘캠핑 에브리웨어’ 전시 진행

기사승인 2021. 06. 20. 10: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오롱스포츠_한남플래그십스토어_캠핑 에브리웨어 전시 전경_1
코오롱스포츠, 한남플래그십스토어 캠핑 에브리웨어 전시 전경./제공=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오는 8월까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전시 기획사 ‘글린트’와 함께 하는 네 번째 전시 ‘캠핑 에브리웨어(CAMPING EVERYWHERE)’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공간 디자인 그룹인 ‘스튜디오 프레그먼트’가 디자인한 설치 작품으로 꾸며졌다.

‘캠핑 에브리웨어’는 텐트·타프·해먹과 같은 캠핑에 있어서 가장 큰 구조물을 이루는 용품의 소재를 사용해 산의 지형을 표현하고, 그 안에 휴식 공간을 배치하여 마치 캠핑을 떠난 것과 같은 느낌을 주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자연과 교감하며 사색의 시간을 즐기도록 자연의 소리와 영상 등을 마련했으며 전시의 형태이지만 자유롭게 앉거나 누워서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전시 공간에서는 야외 캠핑에서 들리는 소리를 초지향성 스피커를 통해 ASMR처럼 들을 수 있으며 설치된 패브릭을 스크린 삼아 독일·오스트리아·스위스로 이어지는 콘스탄츠 호수가 변화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곳곳에서 휴식과 여행·자연 속에서 보내는 시간을 키워드로 한 문장들도 발견할 수 있다고 부연했다.

박성철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매니저는 “코오롱스포츠의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전시는 항상 자연과 함께 한다”며 “이번에는 캠핑이라는 주제로 도심 속에서 잠시 자연과 함께 휴식을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으며 한여름 쉼표 같은 전시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