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오늘(5일) ‘뚫고 지나가요’ 담긴 신보 발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705010001824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1. 07. 05. 08:31

DAY6 (Even of Day) 미니 2집_단체 티저 (1)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DAY6 (Even of Day))가 신보로 컴백한다./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DAY6 (Even of Day))가 신보로 컴백한다.

데이식스의 영케이, 원필, 도운으로 이뤄진 데이식스의 유닛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는 5일 오후 6시 미니 2집 ‘라이트 쓰루 미(Right Through Me)’를 발매하며 10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를 필두로 ‘우린’, ‘역대급 (WALK)’, ‘네가 원했던 것들’, ‘비극의 결말에서’, ‘나 홀로 집에’, ‘러브 퍼레이드(LOVE PARADE)’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영케이, 원필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는 직관적인 제목만큼이나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노래다. 90년대 이스트 코스트 힙합 리듬과 재즈 풍의 코드 전개 위 90년대 한국 발라드 느낌을 멜로디 라인에 녹였다. 이와는 상반된 처연한 분위기의 노랫말은 리스너들에게 이색적인 울림을 안길 예정이다.

이들은 컴백 당일 오후 5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미리 만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