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bhc치킨 “올해 초복·중복 치킨 매출 39% 늘어”

bhc치킨 “올해 초복·중복 치킨 매출 39% 늘어”

기사승인 2021. 07. 23. 13:0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붙임] bhc치킨 ‘뿌링클 콤보’ 이미지
복날 삼계탕에 이어 치킨도 여전한 인기를 누린 것으로 나타났다.

bhc치킨은 올해 초복과 중복 등 7월 복날 매출을 분석한 결과 치킨 매출이 전년대비 39% 늘어났다고 23일 밝혔다.

초복인 11일 매출은 전년대비 25% 늘었으며 전주 같은 요일에 비해 55% 증가했다.

21일 중복에는 전년대비 55% 늘었으며 전주 같은 요일에 비해 133% 늘었다. bhc 측은 “지난해 중복이 주문량이 많은 일요일임을 감안하면 올해 폭발적인 매출 증가는 더 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bhc치킨은 지난해 7월 복날 매출이 전년대비 35% 증가한데 이어 올해도 39% 늘어나 해를 거듭할수록 치킨이 복날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bhc치킨 측은 “치킨업계에 예전에 없었던 ‘복날 특수’가 확고히 자리 잡았으며 이러한 복날 특수는 당분간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