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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비대면 선호 고객 위한 ‘원 컨시어지’ 선봬

우리은행, 비대면 선호 고객 위한 ‘원 컨시어지’ 선봬

기사승인 2021. 08. 02.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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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담 직원 1대1 매칭 맞춤 서비스 제공
0802 우리은행 비대면 선호고객을 위한 WON컨시어지 출시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비대면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전담직원 1:1 매칭 맞춤형 관리서비스인 ‘원(WON) 컨시어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원 컨시어지’ 서비스는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앱인 WON뱅킹에서 전담직원 1:1 매칭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및 가입, 만기관리와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앞서 우리은행은 지난달 2일 조직개편을 통해 ‘원 컨시어지’를 담당할 ‘원 컨시어지영업부’를 신설한 바 있다.

이번에 선정된 ‘원 컨시어지’ 서비스 대상은 우리WON 뱅킹을 주로 이용하는 20~40대 우수고객이다. 향후 선정대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원 컨시어지’ 서비스는 우리WON뱅킹 앱의 원 컨시어지 전용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우리WON뱅킹에서도 영업점과 동일한 수준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원 컨시어지’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상담과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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