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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R, 링크드인 기반 해외마케팅 서비스 출시

NPR, 링크드인 기반 해외마케팅 서비스 출시

기사승인 2021. 08. 05. 1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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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NPR
홍보회사 NPR이 국내 기업의 해외 온라인마케팅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세계 최대 비즈니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링크드인을 기반으로 세계 곳곳의 기업 의사결정권자와 직접 소통을 돕는다. 국내 기업과 해당 기업의 제품·서비스 수출 상담을 연결해주고, 최적의 거래선도 찾아준다. 국내 기업의 링크드인 페이지 구축과 운영도 돕는다.

링크드인은 프로필을 공개한 구직자와 기업을 연결해주는 서비스인데, 기업간 거래의 장으로도 활용되는 추세다. 링크드인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찾는 회원만 7억5000만명에 이른다.

NPR은 중국 시노피그룹, 애디션어드바이저리 등과 협업해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 시노피그룹은 홍보와 마케팅리서치, 투자 소프트웨어 등을 개발하는 디지털 마케팅기업이다. 애디션애드바이저리는 영국, 캐나다, 스위스, 일본, 홍콩, 싱가포르 고객사에 링크드인 기반 기업대기업(B2B)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아미르로베르토 시노피그룹 공동창업자는 “링크드인 마케팅은 글로벌 진출을 모색하는 한국 기업에 획기적인 방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이고르레모렌코 애디션어드바이저리 대표는 “B2B 영업은 정확한 기업 담당자를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10여년 넘게 쌓아온 테크기반의 노하우를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영준 NPR 대표는 “해외를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와 직접적인 매출을 원하는 중소 규모의 기업이 활용하기 적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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