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H농협은행, ‘NH디지털Challenge+’ 6기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826010015107

글자크기

닫기

조은국 기자

승인 : 2021. 08. 26. 17:25

사업화 단계별 전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제공
210826 NH디지털Challenge+ 6기 모집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다음달 23일까지 혁신기업 육성·협업 프로그램 ‘NH디지털Challenge+’ 6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NH디지털Challenge+는 기업의 사업화 단계별 진단 분석과 전문화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도약과 성장을 지원하고, 범농협 계열사는 물론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 기회를 제공한다.

6기는 실감기술인 AR·VR·메타버스를 비롯한 마이데이터, 블록체인 등 디지털 기반 신기술 및 프롭테크, 애그리테크, 플랫폼·컨텐츠, ESG 등 다양한 분야에서 범농협 계열사와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기업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혁신성 ▲사업성 ▲시너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에는 ▲NH디지털혁신캠퍼스 內 업무공간 ▲역량강화 전문교육 ▲밋업데이(협업세미나) ▲1:1 멘토링/오피스아워 ▲데모데이/인베스터데이 ▲네트워킹 행사 등이 제공된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범농협 계열사와 시너지를 창출하고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함께 성장할 혁신 기업들을 모집한다”며 “세상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기업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조은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