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 슈피겐 코리아와 단독 제휴 통해 고객 케어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914010008164

글자크기

닫기

김나리 기자

승인 : 2021. 09. 14. 14:52

[KT 사진자료] KT 슈피겐 제휴3
KT 모델들이 KT 개통 고객에게 제공하는 슈피겐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제공=KT
KT가 핸드폰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액세서리 전문 업체 ’슈피겐 코리아’와 단독으로 제휴해 프리미엄 케이스를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KT는 새 핸드폰을 개통하는 과정에 케이스를 준비하지 못하거나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 등을 개선하면서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KT 핸드폰 개통 고객은 개통 다음 날에 멀티문자메시지(MMS)로 받은 별도 사이트에서 쿠폰 번호와 함께 간단한 회원가입을 하면 최대 50% 할인된 케이스 및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최초 1회 구매할 수 있고 묶음 배송도 가능하다. 분실하면 슈피겐 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1회 추가 발급받을 수 있다.

슈피겐은 아마존 판매 1위의 액세서리 전문회사로 프리미엄급의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슈피겐과의 제휴를 통해 KT 고객이 품질 좋은 제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단말은 삼성 갤럭시 Z 폴드 3, 갤럭시 Z 플립 3, 갤럭시 S21,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A32, 갤럭시 A52 5G, 갤럭시 A42 5G, iPhone 12 모델에 우선 적용되며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KT 디바이스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그동안 핸드폰 구매 시 고객들이 불편해했던 케이스 필요에 대해 본 프로모션이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