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1FW 신제품, 메타버스서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915010009203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1. 09. 15. 15:43

1
/제공=한성에프아이
한성에프아이가 전개하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자체 온라인몰 메타버스 공간에서 신제품 및 버추얼 패션쇼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VR(가상현실) 쇼룸을 통해 브랜드만의 골프 스타일을 선보이고 온라인에서 신제품을 볼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에 따르면 메타버스 공간은 가상의 골프장으로 들어가 전광판을 클릭하면 또 다른 세계가 연결되는 공간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이 공간을 통해 VR 쇼룸, 버추얼 패션쇼, 스페셜 라인의 클로 제품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꾸몄다.

버추얼 패션쇼는 각 제품의 컬러와 가상 모델들의 움직임에 따른 핏의 변화가 반영됐다. 전체적인 디스플레이는 2021년 가을·겨울(F/W) 신제품의 특징을 강조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알릴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클로를 활용해 일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클로는 상품을 3D화해 상하좌우 360도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기술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오는 30일까지 자체 온라인에서 VR 매장 방문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업그레이드하고 브랜드 이노베이션 전략을 점진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