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국콜마,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지분 투자…“MZ세대 정조준”

한국콜마,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지분 투자…“MZ세대 정조준”

기사승인 2021. 10. 27. 13: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파우더룸 운영사 파우컴퍼니에 투자…시너지 극대화
[사진] 한국콜마 CI 및 파우더룸 BI
한국콜마와 파우더룸 이미지/제공=한국콜마
한국콜마는 뷰티 전문 플랫폼 기업 ‘파우컴퍼니’의 지분 약 11%를 확보하는 투자를 단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파우컴퍼니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을 운영하고 있다. 파우더룸은 2003년 네이버 카페로 시작해 6개 채널, 370만 회원 및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미디어다. 최근에는 자체 뷰티 브랜드 ‘올마이띵스(AMTS)’를 런칭했고, 파우더룸 앱에 판매 기능을 더해 이커머스 사업까지 규모를 넓혔다.

한국콜마는 파우컴퍼니가 보유한 다수의 MZ 세대 소비자 인사이트를 결합해 급변하는 소비자 취향에 대응할 계획이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뷰티 업계에서 쌓아온 우수한 R&D, 마케팅 노하우를 교환하며 동반성장 해나갈 계획”이라며 “한국콜마는 MZ세대를 공략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적시에 고객사에 제안해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