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건강보험공단 | 0 |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옥./제공=국민건강보험공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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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공단은 자사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The건강보험’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인 건강iN 콘텐츠에 대한 ‘2021년도 만족도조사’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달 5일까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설문 형태로 진행하며 설문 내용은 △건강iN 이용에 따른 만족도 △국민건강알람서비스 만족도 △개선의견 총 19개 문항으로 구성된다.
조사를 통해 건강iN 콘텐츠의 만족도 수준을 평가하고, 이용자 중심의 건강정보 전문 서비스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공단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The건강보험’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 중 300명을 추첨해 경품(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김용익 공단 이사장은 “이번 건강iN 콘텐츠 만족도조사 결과를 토대로 이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건강정보를 접하고 맞춤형 건강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건강iN 서비스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