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 온라인 비대면 홍보·판촉행사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214010008034

글자크기

닫기

배승빈 기자

승인 : 2021. 12. 14. 11:08

14일 (2021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판매 행사 모습./제공=홍성군
충남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의 온라인 비대면 홍보·판촉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4일 홍성군에 따르면 이번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은 코로나19로 온라인 비대면으로 개최해 군 단위 한우 사육두수 전국 1위를 자랑하는 홍성한우를 널리 알리고 내년 개최되는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을 홍보했다.

군은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판매 행사를 통해 지역 대표 특산물인 홍성한우의 등심, 채끝, 육회, 사골 등 다양한 상품을 최소 5%에서 최대 40%까지 할인판매하고 사은품 등을 제공했다.

특히 라이브커머스 행사에서 총 시청자 수 2만7000명 이상을 기록하며 전국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홍성한우에 대한 인식 개선과 홍성이 한우의 최대 주산지임을 전국에 자리매김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종현 아토한우 대표는 “코로나 시대에 맞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홍성한우의 우수한 품질을 알릴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질 좋고 맛 좋은 홍성한우를 판매하여 홍성한우를 전국에 알리고, 축산농가 소득증대와 판매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배승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