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PC그룹 라그릴리아, 딜리버리 특화 ‘잠실점’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209010003985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2. 02. 09. 13:51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LAGRILLIA)’는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12호점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지하철 9호선 종합운동장역 인근에 188㎡, 46석 규모로 자리잡은 라그릴리아 잠실점은 주거지와 오피스가 혼재된 상권 특성에 맞춰 딜리버리·픽업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해피오더·배달의민족·쿠팡이츠 등 배달 어플리케이션에서 딜리버리·픽업이 가능하며 ‘해피오더’로 주문 시 드라이브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드라이브 픽업’의 경우 교통 안전을 위해 지도상에 안내된 픽업 위치에서만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라그릴리아는 잠실점 외에도 양재점·SPC스퀘어점·광화문점 등 4개 매장에서 영업시간 내 드라이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라그릴리아 잠실점은 다이닝 투고 ‘딜리버리·픽업 전용 세트메뉴 2종’도 운영한다. △새우버섯 샐러드·플랫피자 1종·파스타 2종·채끝등심 스테이크·BBQ폭립 플래터·갈릭 라이스·스윗포테이토 프라이즈·탄산음료 2잔이 포함된 4~5인용 홈다이닝박스 △새우버섯 샐러드 또는 플랫피자 택1·파스타 1종·채끝등심 스테이크·갈릭 라이스·스윗포테이토 프라이즈·탄산음료 2잔으로 구성된 2~3인용 듀오박스 등이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딜리버리 특화매장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라그릴리아만의 개성과 차별화된 맛을 담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1
라그릴리아, 딜리버리 특화 ‘잠실점’ 오픈/제공=SPC그룹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