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큅,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3ℓ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406010002976

글자크기

닫기

차동환 기자

승인 : 2022. 04. 06. 10:11

리큅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3L 출시
리큅,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3ℓ /제공=리큅
리큅은 기존 직냉각 방식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의 용량을 3ℓ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리큅은 제품의 용량을 기존 2ℓ에서 3ℓ로 확장했다. 음식물을 냉각시켜주는 알루미늄 냉각 용기 또한 기존보다 약 3배 이상 확대했다. 음식물 쓰레기 봉투를 고정해주는 고정링은 기존보다 견고하게 설계했다.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는 반도체 직냉각 방식과 음식물 부패를 방지하는 설계로 하단에 쌓이는 음식물을 냉각시켜 냄새와 부패를 방지한다. 음식물이 닿는 냉각부는 세라믹 항균 코팅으로 마감해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균들을 99.99%까지 박멸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는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 △2중 밀폐 뚜껑 △낮은 소비전력 △내통 일체형 구조 △저소음 설계 △논슬립 다리 패드 장착 △KC 안전인증 등의 특징들을 갖췄다.

한편 리큅은 신제품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3ℓ 출시를 맞아 한정 수량에 한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31% 특가 혜택과 포토 후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신제품 리큅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리큅이샵·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차동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