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PC그룹, ‘최우수 프랑스 진출 기업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414010008254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2. 04. 14. 12:42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은 2022년도 한불상의 연례총회에서 진행된 ‘한불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즈’에서 최우수 프랑스 진출 기업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불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즈’는 한불 경제협력 증진에 기여한 기업을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2019년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된 이번 시상식에는 프랑스 진출 기업 분야 외에도 스타트업, 기업가, 수출 퍼포먼스, 사회적 책임, 파트너십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에 시상을 진행했다.

SPC그룹에 따르면 파리크라상은 ‘파리바게뜨’를 미국, 중국, 동남아 등에 진출시키고, 프랑스에서도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불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즈 수상 기업은 해외 프랑스 상공회의소 연합(CCIFI) 국제 대회인 ‘해외주재 프랑스 상공회의소 인터내셔널 어워즈’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SPC그룹 관계자는 “빵의 본고장인 프랑스로부터 파리바게뜨 글로벌 사업의 성과를 인정받아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SPC그룹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랑스는 물론 글로벌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SPC그룹 보도자료] SPC그룹, 최우수 프랑스 진출 기업상 수상
지난 13일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서울에서 열린 ‘2022 한불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즈’에서 최우수 프랑스 진출 기업상을 수상한 잭 모란 SPC그룹 파리크라상 글로벌전략총괄 부사장(가운데)이 필립 르포르 주한 프랑스 대사(오른쪽), 다비드 피에르 잘리콩 한불 상공회의소장(왼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SPC그룹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