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교원투어, 조승우와 신규 브랜드 ‘여행이지’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509010005048

글자크기

닫기

차동환 기자

승인 : 2022. 05. 09. 17:41

교원투어 모델 조승우
교원투어 모델 조승우 /제공=교원그룹
교원그룹 여행사인 교원투어는 새로운 여행 전문브랜드 ‘여행이지’ 출시를 이달 말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새 브랜드 광고모델은 배우 조승우씨가 발탁됐다.

교원투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여행 수요가 점차 회복세를 보임에 따라 여행상품과 맞춤 서비스를 앞세워 여행 시장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신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그래, 이게 바로 여행이지’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배우 조승우를 대표 모델로 선정했다.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자신의 제주도 여행 경험을 공유하는 조승우의 이야기를 1분 가량의 미니 인터뷰 형식으로 담았다.

교원투어는 신규 브랜드 출시 기대감을 높이고자 이달 20일까지 ‘이게 바로 여행이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이 다녀왔던 여행 중 가장 좋아하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면 된다.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한 게시물 링크를 교원투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7일 교원투어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05명을 선정해 △보홀 4박5일 패키지 여행권(1명) △아이패드 프로 11.3세대(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2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100명) △비타500(200명)을 증정한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새롭게 출범할 여행 브랜드 출시를 앞두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자 배우 조승우와 함께 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대규모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여행을 통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상품 및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차동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