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애터미 ‘2022 IF 디자인 어워드’ 위너로 선정

애터미 ‘2022 IF 디자인 어워드’ 위너로 선정

기사승인 2022. 05. 17. 14: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색조 브랜드 아델리카, 지난해 ‘PIN UP Finalist’에도 올라
애터미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아델리카’가 ‘2022 IF Desingn Award’의 위너(Winner)를 수상했다. 

국제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릴 만큼 권위 있는 디자인상으로, 1953년부터 독일에서 매년 개최하는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이다.


‘IDEA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며 실용성, 안전성, 내구성 등 10개 항목을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번에 수상한 아델리카는 지난 2021년 론칭한 럭셔리 색조 브랜드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절제된 아름다움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페이스 메이크업’과 ‘아이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 등 3가지로 구성된 라인업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다양한 피부색에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으면서도 감성적이고 매력적인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도록 다채로운 컬러와 전문적인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애터미 디자인랩 관계자는 “앞으로도 애터미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좋은 디자인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델리카는 지난해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PINUP DESIGN AWARDS’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된 바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