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스마일클럽 전용관 신설…“SSG닷컴과 통합멤버십 체감하세요”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스마일클럽 전용관 신설…“SSG닷컴과 통합멤버십 체감하세요”

기사승인 2022. 05. 18. 15: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빅스마일데이
G마켓과 옥션이 SSG닷컴과 연계해 더 강력해진 통합멤버십 혜택을 빅스마일데이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스마일클럽 전용관을 신설하고 각종 혜택을 준비했다. 모델이 큰 혜택 중 하나인 현대자동차 ‘캐스퍼’ 증정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스마일클럽 전용관을 신설하고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SSG닷컴과 연계해 더 강력해진 통합멤버십 혜택을 빅스마일데이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G마켓과 옥션은 스마일클럽 전용관인 ‘클럽탭’을 신설해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이벤트와 특별 딜을 준비했다.

먼저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 ‘나만의 캐스퍼’를 만들 수 있는 ‘현대자동차 캐스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클럽 회원 누구나 ID당 1회 응모할 수 있다. G마켓 또는 옥션에서 ‘캐스퍼 응모하기’ 완료 후 캐스퍼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하고 ‘나만의 캐스퍼 만들기’에서 견적 정보를 저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1명씩, 총 2명에게 캐스퍼를 증정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득템 찬스인 ‘클럽전용 e쿠폰딜’이 열린다. 18일 ‘메가박스 1인 관람권+탄산’ 6500원을 시작으로 19일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1+1’ 3500원, 20일 ‘CGV 1인 관람권’, 21일 ‘파스쿠찌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행사 기간 일자별로 특가상품이 판매된다.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스타벅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타벅스 22서머 e-프리퀀시’를 스마일클럽 전용 스페셜 컬러로 온라인 판매한다.

G마켓 마케팅본부 이정엽 본부장은 “통합 멤버십 출범 이후 맞는 첫번째 빅스마일데이 행사인 만큼 스마일클럽 고객들이 체감하는 혜택을 강화했다”며 “빅스마일데이 할인 쿠폰 추가 증정, 캐스퍼 추첨 이벤트 외에도 스타벅스, 이마트24 등과 역대급 컬래버를 통한 강력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