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휴박스, 한약사·업계 종사자 위한 복지포털 구축…대한한약사회와 맞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620010010886

글자크기

닫기

지환혁 기자

승인 : 2022. 06. 20. 17:48

clip20220620174449
㈜휴박스가 ㈔대한한약사회와 함께 한약사와 관련 업계 종사자를 위한 복지포털 론칭한다.

양 측은 최근 한약사회 회원들의 수익 다변화와 지속가능한 사업 모델 개발을 위한 복지포털 구축에 관한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복지포털은 대한한약사회 인증 상품, 교육 프로그램, 언론홍보 대행, 각종 정보 및 업계 소식, 약국을 운영하며 발생하는 법률, 세무, 금융 등 다양한 이슈 해결을 위한 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양 측은 또 대한한약사회 회원이 보유한 콘텐츠나 상품에 대해 휴박스의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통해 해외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건강식품의 안정적인 거래 등을 위해 휴박스의 대체불가토큰(NFT) 기술도 적용할 계획이다.

휴박스는 아울러 대체불가토큰(NFT), 분산신원인증(DID), 메타버스, 디지털자산거래소 등 다양한 블록체인 솔루션 기술과 관련한 미래형 고성능 블록체인 금융 서비스 플랫폼을 새롭게 개발해 복지 서비스에도 적용키로 했다.

임채윤 대한한약사회 회장은 “휴박스와 함께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복지 서비스를 개발하여 우리 회원들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기여하는 한편, 한약사회 소속이라는 것만으로도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박스는 세계 10대 메인넷 중 하나로 선정된 시그마체인 메인넷을 기반으로 전 세계의 제조사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글로벌 플랫폼 기업이다. 휴박스는 군인을 대상으로 한 복지매장 ‘군번’과 은퇴 경찰을 대상으로 한 대한민국재향경우회 ‘폴리웰’ 등 복지몰을 운영하고 있다.
지환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