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고도화 리뉴얼은 메인 디자인 브랜딩과 브랜딩 콘텐츠 강화와 함께 웹사이트 구조를 사용자 환경에 맞게 변경해 고객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진행됐다.
브랜딩 인트로를 적용하고 사용자 환경·경험(UI·UX)를 개선,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렌털 환불 프로세스도 구축했다. 또한 고객지원 통합 게시판을 개설하고 정보 게시판 카테고리를 재구성하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 또 업계 최초로 안마의자 AR 체험 서비스를 도입해 실제 공간에 안마의자를 가상으로 배치, 공간 활용과 전체적인 인테리어 조화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는 복잡한 메뉴 구성에서 벗어나 고객 중심의 맞춤형 정보 제공을 통한 구매 편의성 강화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