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마시안은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춘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기반 유통기업으로, 자사 플랫폼 '마켓센스'를 구축·운영하고 있다.
중진공은 ㈜데마시안의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정책자금을 비롯한 매출채권팩토링, 이러닝 연수, 핵심인력 장기재직을 위한 내일채움공제 등 다양한 사업을 연계 지원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데마시안은 최근 2년 사이 직원이 두 배 이상 증가했으며, 고용창출 노력을 인정받아 2020년 중기부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 및 2021년 구로구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되는 성과를 이뤘다.
유승헌 대표는 "중진공의 다양한 지원정책을 밑거름 삼아 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중소벤처기업 맞춤형 인재육성과 근로자 복지 향상을 위해 중진공이 앞장서 지원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도 이사장은 "㈜데마시안은 최근 유통 트렌드에 맞춘 독자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청년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한 우수 사례"라며 "온라인 연수 콘텐츠를 다양화해 중소기업 재직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답했다. 이어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실효성 있는 정책 지원으로 중소벤처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뒷받침하겠다"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