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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는 올해 2분기 매출이 1418억원으로 전년 1383억원 대비 3% 증가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이날 공시된 SK스퀘어의 반기보고서와 IR자료에 따르면, 11번가의 2분기 당기순손실은 515억 원(영업손실 450억 원)을 기록했다.
11번가 측은 "경쟁 심화에 따른 마케팅 비용, 일회성 고정비 등 영업비용의 증가와 최근 금리급등으로 인한 금융상품 평가 손실 반영 등 일시적인 영업외비용의 증가 영향"이라고 설명했다.
11번가는 올해 핵심 사업전략을 중심으로 균형있는 성장을 이루고 '수익과 성장'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도록 '성장을 위한 투자'를 전략적으로 진행해 시장을 선도하는 e커머스 경쟁력으로 기업가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