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셀러를 찾아라'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소상공인 제품을 라이브커머스로 판매·홍보해 주는 사업의 일환으로 그립컴퍼니와 함께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참여한 소상공인들이 직접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 후 판매 실적 등 그 결과로 경쟁하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총 19회를 진행한 후 11월 말 최종 우승자를 가릴 계획이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그립에서 1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한 소상공인들에게는 그립에서 라이브 진행 시 △판매쿠폰 지원△수수료 인하 △특별기획전 참여 등의 혜택도 지원된다.
이번 라이브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소상공인 전용 플랫폼 가치삽시다와 라이브커머스 전문 앱 그립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는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이 최신 유통채널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고 이후 직접 도전하며 새로운 판로를 개척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