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기프티쇼 비즈 ‘소비자만족 브랜드’ 모바일 쿠폰 1위

기프티쇼 비즈 ‘소비자만족 브랜드’ 모바일 쿠폰 1위

기사승인 2022. 09. 28. 15:1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보도자료 이미지1] 기프티쇼 비즈,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KT알파 Biz서비스팀 송치문 팀장(왼쪽)이 시상을 진행한 배우 이원종(오른쪽)으로부터 상패를 전달받고 있다./제공=KT알파
KT알파(대표 정기호)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B2B)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B2B 모바일 쿠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은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된다.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고객을 위한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로 임직원 복지 쿠폰 발송, 보험·렌탈 사은품,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에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다. 거래명세서, 수불관리대장 등 기업의 구매 업무에 필요한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기프티쇼 비즈는 매월 정기 설문조사 및 VOC(고객의 소리) 분석을 진행하며 이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의 불편 사항을 개선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순추천고객지수(NPS)' 조사도 도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