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에버랜드 ‘스노우맨 월드’ 오픈 外

[여행 브리핑] 에버랜드 ‘스노우맨 월드’ 오픈 外

기사승인 2022. 11. 29. 17: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본 -에버랜드 눈사람 세상 스노우맨 월드 오픈 (1)
'스노우맨 월드'/에버랜드 제공
◇ 에버랜드 '스노우맨 월드' 오픈

에버랜드가 12월 1일 각양각색 눈사람으로 꾸민 '스노우맨 월드'를 오픈한다. 2023년 '토끼해'를 앞두고 한복 입은 눈사람, 왕실 근위대 눈사람 등 세계 각국에서 모인 총 2023개의 눈사람과 길이 7m, 높이 4m 크기의 초대형 눈토끼 조형물을 선보인다. 이슬로, 추미림, 최성록 등 영아티스트와 에버랜드 팬들과 함께 만든 눈사람 콘텐츠도 소개한다. 특히 파스텔톤 색감으로 동화적 감성을 표현하는 이슬로 작가는 '로앤프레클즈' 캐릭터를 눈사람, 산타 등으로 재해석한 작품을 전시한다. 눈사람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눈사람 코스튬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겨울 캐릭터 굿즈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관련 메시지를 이미지에 담아 전송할 수 있는 눈사람 우체국을 12월말까지 운영한다.

롯데월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메인수조에서 유영하는 샌드타이거샤크/ 롯데월드 제공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샌드타이거샤크 새식구 맞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최근 샌드타이거샤크 새 식구를 맞이했다. 이번에 들어온 샌드타이거샤크는 총 3마리로 암컷 2마리, 수컷 1마리이다. 미국 버지니아주 북대서양이 주 서식지인 샌드타이거샤크는 '바다의 강아지'로 불릴 만큼 성격이 온순하다. 그러나 한 번 물면 놓지 않는 바다 위 최상위 포식자이기도 하다. 최대 몸길이 3.2m, 무게 150kg까지 성장한다. 이번에 들어온 샌드타이커샤크의 현재 몸길이는 약 2m, 무게 60kg이다. 샌드타이거샤크는 세계자연보전연맹(IUCN)에서 멸종위기등급을 취약(VU)으로 지정한 생물인 만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앞으로 샌드타이거샤크 종 보존에 대한 인식제고와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본 -이미지1_스노우뮤직글로브 (1)
'스노우 뮤직 글로브'/ 서울랜드 제공
◇ 서울랜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 오픈

서울랜드가 겨울축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를 개최한다. 지름 6m의 슈퍼 미러볼, 음악과 빛, 인공 눈이 함께 어우러지는 야간 미디어쇼 '스노우 뮤직 글로브', 레이저와 웅장한 음악이 어우러진 레이저 쇼 '루나 레이저 판타지'를 선보인다. '머털이' '루나리프' 등 서울랜드 인기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인형극 '떠나요, 동화의 숲' 시즌3도 내놓는다. 도깨비나라에 끌려간 머털이의 탈출기를 다룬다. 신비한 마술을 체험할 수 있는 '루나 윈터 매직콘서트'도 개최한다. 12월 17일에는 빙어 뜰채낚시도 오픈 예정이다.

사본 -[보도사진]소노펫 컬쳐그라운드_음악 공감(R&B)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제공
◇ 소노펫, 반련동물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콘텐츠 선보여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가 반려동물과 교감하는 '소노펫 컬쳐그라운드'를 선보였다. 소노펫 컬쳐그라운드는 견주와 반려동물이 분야별 전문가들과 미술, 음악, 공예활동 등을 즐기며 추억을 만드는 문화체험 콘텐츠다. 대표 프로그램은 드로잉, 클래식 및 리듬 앤 블루스(R&B) 음악 공연, 테라리움 만들기, 마술쇼 등이다. 12월부터는 소노펫 고양에서도 스노우볼 제작 등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사본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켄싱턴 프리미어 객실 1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프리미어 객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프리미어 객실오픈

켄싱턴리조트 서귀포가 프리미어 객실 오픈을 기념해 2023년 2월 28일까지 투숙 가능한 '리뉴얼 오픈 기념 패키지'를 출시했다. 켄싱턴 프리미어 객실 1박, 제주 시그니처 웰컴 미니바, 레이트 체크아웃,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19만9000원. 켄싱턴 프리미어 객실에는 액자 프레임 형태의 통창을 통해 제주의 바다, 한라산, 이국적인 정원을 조망할 수 있는 '윈도우 벤치'가 마련됐다.

사본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개장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 반얀트리,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내달 10일 개장

서울 남산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12월 10일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를 개장한다.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가로 63m, 세로 17m, 약 320평 규모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7시. 12월 한 달간 금·토요일은 오후 9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주중 2만6000원, 주말 및 공휴일 3만2000원, 스케이트 대여료 2만원.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