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T, 술도녀2 론칭 이벤트 ‘Y 아티스트 스페셜 굿즈’ 진행

KT, 술도녀2 론칭 이벤트 ‘Y 아티스트 스페셜 굿즈’ 진행

기사승인 2022. 12. 06. 11: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lip20221206103749
KT, 티빙 오리지널 '술도녀2' 론칭 기념 Y 아티스트 스페셜 굿즈 이벤트 진행 이미지./제공=KT
KT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2(이하 술도녀2)' 공개를 기념해 '티빙·지니 초이스' 요금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술도녀2는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드라마로 지난해 티빙에서 역대 가장 많은 유료가입을 이끌어낸 콘텐츠로 이 드라마는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12월 9일 시즌2로 돌아온다.

KT가 진행하는 술도녀2 방영 이벤트는 티빙·지니 초이스 요금제 가입 후 티빙 계정이 활성화된 고객 중 1500명을 선정해 'Y 아티스트 프로젝트'로 제작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행사다. Y박스에서 11월 30일부터 12월 18일까지 Y박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받는다.

Y 아티스트프로젝트는 KT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이하 Y)의 컬쳐 프로젝트로 Y의 슬로건 '있는 그대로 빛나는 Y'의 취지에 맞게 자신의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해 Y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함께 제작물을 출시하는 활동이다.

KT는 한정판 굿즈를 친구들과 연말연시를 즐길 수 있는 술파티 아이템으로 소주잔, 밸런스 질문 카드, 스티커로 구성된 술꾼세트와 미니빔, 케이크토퍼가 포함된 파티세트로 준비했다.

이 상품은 Y 아티스트레이블 아티스트 권윤빈이 친구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디자인 했다. 주요 장소인 오복집을 배경으로 술도녀 주인공 3인방이 연상되는 경쾌한 캐릭터와 명대사로 콘텐츠의 느낌을 담았으며 작가의 특징인 네온 컬러와 곰돌이 캐릭터로 화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했다.

구강본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 상무는 "티빙과 합병 이슈 시점에 맞춰 티빙의 연말 기대 콘텐츠인 술도녀2와 크리스마스 연계 재미있는 Y아티스트프로젝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KT는 제휴 요금제 등 여러 요소와 20대 전용 브랜드 Y를 접목해 아티스트들이 있는 그대로 빛날 수 있도록 많은 다양한 프로그램은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