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락앤락, 11년 연속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 선정

락앤락, 11년 연속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 선정

기사승인 2022. 12. 08. 16: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송승호 락앤락 하노이센터 팀장(가운데)이 '2022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 소비재(가정용품) 부문을 수상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락앤락
락앤락은 '2022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 소비재(가정용품) 부문에 선정되며 11년 연속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는 베트남 경제지인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가 매해 주관·주최하는 시상이다. 소비재 등 산업 전반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심사 및 투표를 진행해 9개의 부문에 걸쳐 총 100개 기업을 선정한다.

락앤락 측은 베버리지웨어(텀블러), 소형가전(에어프라이어) 품질을 인정받아 11년 연속 '소비재(가정용품)' 부문 우수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천해우 락앤락 동남아영업총괄은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를 기반으로 지역특화 상품 출시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가고,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서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