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슬림패키지'와 부분공사 수요를 잡는 '심플패키지'를 선보인다. 슬림패키지는 슬림한 마감재와 다채로운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 패키지 신상품이다. 싱글, 신혼부부, 3인 가족 등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슬림비비드(Slim vivid) △슬림뉴트럴(Slim neutral) △슬림화이트(Slim white) 3가지 콘셉트(concept)로 출시했다.
심플패키지는 최근 살면서 리모델링을 진행하는 수요를 반영해 부분공사 특화상품으로 선보인다. 기존의 부분공사는 부엌·도어·중문창호 등 원하는 공정을 선택해 진행됐다면 심플패키지는 나아가 원하는 공간을 바꾸도록 제안한다. 부분공사의 문턱을 낮추는 맞춤형 서비스 '세이프티 서비스(Safety service)'도 새롭게 도입했다. 먼저 현관·거실·주방·부부침실·자녀방 등 원하는 공간을 선택해 바꿀 수 있도록 공간별 패키지를 구성했다. 살면서 부분공사를 진행하는 부담을 줄여주는 세이프티 서비스는 △사전 방문 서비스 △실내 짐 이동 서비스 △특수 보양 서비스 △책임시공으로 구성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샘 관계자는 "가구부터 건자재까지 아우르는 한샘의 차별화된 상품과 시공 경쟁력을 통해 리모델링 공사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