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 진행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3. 03. 19.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5월 14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야외 광장서 팝업 형태로 첫 선
1)
까사미아 굳홈 캠페인 팝업 이미지./제공=까사미아
신세계까사는 19일 '모두가 바라는 좋은 집'을 테마로 까사미아의 브랜드 캠페인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은 삶의 터전인 집에서의 삶의 장면들을 가치있고 아름답게 완성하고자 하는 까사미아의 브랜드 철학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5월 14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야외 광장에서 팝업 형태로 첫 선을 보인다. 팬데믹 이후 마스크 없는 첫 봄을 맞아 밖으로 나온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공감·소통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Richard Woods)의 대표작 '홀리데이 홈(Holiday Home)'을 아이콘화한 캠페인 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부스 내부는 까사미아의 인기 아이템부터 리차드 우즈의 독특한 패턴 디자인을 입은 다양한 소품을 판매하는 작은 스토어로 꾸며졌다. 방문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 상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더불어 럭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을 공감하는 캠페인 팝업을 지속 운영하며 고객과 더욱 가까이서 적극 소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