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에이스침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 침대 부문 24년 연속 1위

에이스침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 침대 부문 24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23. 03. 23. 08:1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브랜드 인지도·충성도 모두 높은 점수
1
에이스침대 '로얄 에이스 90S' 이미지./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23일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침대 부문 2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내 최장수 브랜드 어워드로 다양한 산업군의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중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인식에 관한 항목을 지수화해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이번 평가에서 에이스침대는 양대 평가 항목인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의 모든 세부 영역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로써 에이스침대는 2000년 처음으로 침대 부문 1위에 오른 이래 24년간 연속으로 골든 브랜드로 선정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24년 동안 브랜드파워 1위 자리를 지켜올 수 있었던 것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의 좋은 잠을 책임지고자 하는 전사적 차원의 공감대와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