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오비맥주, 수도권부터 리뉴얼 ‘한맥’ 순차 판매

오비맥주, 수도권부터 리뉴얼 ‘한맥’ 순차 판매

기사승인 2023. 03. 27. 10: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가 2021년에 선보인 자체 맥주 브랜드 한맥을 리뉴얼해 27일부터 순차적으로 대형마트와 편의점, 전국 유흥 채널 등에서 판매한다. 출시 지역은 수도권부터다.

회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병과 캔 패키지 상단에 흰색 띠를 둘러 한맥의 거품을 표현했다. 중앙의 엠블럼은 한옥 창문에 많이 활용되는 전통 문양 '기하문'에서 착안해 한맥이 앞으로 열어갈 '부드러운 세계'로 이어주는 창문을 상징한다.

회사는 한맥의 거품 지속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4단계 미세 여과 과정을 통해 부드러움을 방해하는 요소를 걸러내고 최상의 주질을 구현했다.

또한 '스무스 헤드 리추얼'이라는 한맥 전용 잔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맥 전용 잔은 두 번의 부드러움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