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성물산 르베이지, 기부 캠페인 ‘아틀리에 드 르베이지’ 실시

삼성물산 르베이지, 기부 캠페인 ‘아틀리에 드 르베이지’ 실시

기사승인 2023. 04. 17. 15: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ㅇ
르베이지 '아틀리에 드 르베이지' 캠페인./제공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르베이지는 시각 장애 아동의 개안 수술과 치료를 후원하는 도네이션 캠페인 '아틀리에 드 르베이지'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르베이지는 브랜드를 론칭한 2009년부터 2020년까지 하트 모양의 '하트 포 아이 브로치'를 제작, 판매해 시각 장애 아동의 개안 수술과 치료를 후원해왔다.

올해부터는 도네이션 캠페인을 '아틀리에 드 르베이지'로 명명하고, 한국의 미감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공예 장인과 작가를 조명하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협업 상품의 판매 수익금은 삼성서울병원으로 전달돼 시각 장애 아동의 개안 수술 및 치료비로 사용된다.

르베이지는 첫 '아틀리에 드 르베이지' 캠페인을 금속공예가 심현석 작가와 함께 했다. 심 작가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은 소재의 브로치 두 개와 귀걸이 하나를 제작했다.

부드럽고 유연한 선이 조화로운 형태를 나타내는 브로치와 선, 원 등 디자인의 기본 요소들을 변칙적인 순서로 배열함으로써 보는 방향에 따라 시각적 변화를 보여주는 귀걸이를 통해 르베이지의 미학을 보여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양혜정 르베이지 팀장은 "르베이지가 올해부터 브랜드 철학을 담아 한국의 미감을 재해석하는 공예 작가를 조명하면서 아름다운 기부도 실천하는 새로운 도네이션 캠페인을 시작한다"면서 "심현석 작가와 협업한 특별한 액세서리를 통해 아름다움을 '보는 일'의 소중함을 시각 장애 아동들과 함께 나누는 뜻깊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베이지가 심현석 작가와 협업한 브로치·귀걸이는 전국 르베이지 매장과 SSF샵에서 판매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