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이태원 거리에 소망볼 띄워 상권 회복 응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15010007882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3. 05. 15. 13:35

[사진] 헤이 이태원 소망볼 행사
14일서울시 용산구 이태원 거리에서 열린 '헤이 이태원 소망볼' 행사에서 정종철 쿠팡풀필먼트서비스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에서 두번째)가 참석자들과 함께 소망볼을 띄우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공=중소벤처기업부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침체된 이태원 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의 '헤이 이태원 소망볼' 행사에 힘을 보탰다고 15일 밝혔다.

헤이 이태원 소망볼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온 국민, 힘 모으기' 캠페인 '2023 동행축제' 중 하나다. 12일부터 이태원역 거리에는 이태원 상인을 응원하는 국민들의 손글씨가 담긴 대형풍성 '소망볼' 10개가 설치돼 있고, 14일에는 세계음식거리에서 플리마켓, 영수증 추첨 이벤트, 소망볼 띄우기 등의 행사가 펼쳐졌다.

정종철 CFS 대표이사는 소망볼을 하늘에 띄워 이태원 전역에 국민들의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정 대표는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최첨단 물류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지역의 소상공인과 지역사회가 경쟁력을 갖추고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로 이태원의 소상공인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