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종 통화의 '환율 100% 우대' 기간 8월까지 연장
환전금액 700억원 돌파
|
트래블로그는 지난해 출시 11개월 만에 100만장을 돌파했다. 트래블로그는 ▲환율 우대 100% ▲해외 이용 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사용 가능 통화를 18종으로 확대하고 체크카드에 이어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지난달 트래블로그 환전 금액은 700억을 넘어섰다. 누적 환전 금액도 3000억을 돌파했다.
트래블로그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필요로 했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 자유로운 환전 및 환급을 위해 환급수수료를 5%에서 1%로 대폭 인하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원하는 환율에 도달했을 때 자동으로 환전되는 '목표환율 자동충전' 기능으로 여행경비를 틈틈이 환전 할 수 있어 편의성이 더욱 확대될 것"이라며 "여행 후 남은 외화 하나머니를 원화로 환급 시 수수료 부담을 덜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트래블로그는 국내 최초로 선보인 18종 통화의 '환율 100% 우대' 기간을 8월 31일까지 연장한다.
하나카드 디지털금융그룹 이석 그룹장은 "트래블로그는 디지털 환전 및 결제 서비스를 선보이며 해외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SKT로밍, 여행자보험 가입 등 트래블로그만의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해외여행 1등 카드사'의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