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중기부, 황금녘 동행축제 챌린지 영상 조회 수 500만 회 돌파

중기부, 황금녘 동행축제 챌린지 영상 조회 수 500만 회 돌파

기사승인 2023. 09. 21. 14:0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황금녘 동행축제 챌린지 영상 메인 바이럴 영상 등 4가지 영상
중소벤처기업부는 21일 '2023 황금녘 동행축제' 챌린지 영상 조회 수가 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황금녘 동행축제 챌린지 영상은 메인 바이럴 영상, 기업(氣up) 챌린지 영상, 가져가 챌린지 영상, 미싱유(Missing you) 챌린지 영상으로 총 4가지 영상이 있다. 동행축제 메인 바이럴 영상은 115만 회를 돌파했으며 '이번 추석은 동행축제와 함께 온가족이 풍성한 한가위가 되기를 힘껏 응원합니다' 등 응원 댓글이 달리며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기업(氣up) 챌린지는 온 국민 힘 모으기를 통한 경제활력(氣up)의 염원을 담아 물병을 던져서 세우는 챌린지로 영상 조회수 287만 회를 돌파했다. 가져가 챌린지는 '동행제품 가져가'라는 동작을 춤으로 표현한 챌린지로 영상 조회수 23만 회를 기록했다. 미싱유(Missing you) 챌린지는 '아일 비 미싱유(I'll be missing you)' 곡을 배경으로 한 댄스 챌린지로 동행축제 흥을 돋우기 위해 장관 등 중기부 직원들이 참여해 동행축제를 응원했다. 영상 조회수는 110만 회를 돌파했다.

한편 추석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좋을 전통시장 17선을 소개하는 등 황금녘 동행축제로 '지역 상권·경제 기(氣) 살리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영 중기부 장관은 "국민 한 분 한 분의 작은 소비가 모여 우리 경제에 큰 활력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우리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황금녘 동행축제에 마지막까지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동행축제 대박 행사(이벤트) 상세 내용은 동행축제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