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물과 인간의 공존” 이퓨럽, 반려 동물과 추억 담은 매니페스토 필름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04001555518

글자크기

닫기

한제윤 기자

승인 : 2023. 10. 04. 16:01

반려가정 라이프스타일,매니페스토 필름 ‘가족의 탄생’
이하 이퓨럽

반려가정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퓨럽(IFULUV)이 이번 매니페스토 필름으로 ‘가족의 탄생’을 공개했다.


이번 필름에는 '동물과 인간의 공존'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반려견과의 첫 만남의 설렘부터 사춘기 시절, 그리고 성인이 되는 순간까지 반려인의 의미 있는 시간을 항상 함께한 반려견의 모습을 통해 각자의 시간의 속도는 다르지만 함께한 추억의 깊이는 같다는 메시지가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퓨럽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에 매니페스토 필름이 공개되자, 추석이라는 시의성에 맞게 "따뜻하고 뭉클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규 캠페인 슬로건 ‘Pets are Family, Too (반려동물도 가족이다)’를 알리기 위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10일까지 이퓨럽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매니페스토 필름을 시청 후 ‘좋아요’와 함께 퀴즈 이벤트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퓨럽의 전제품을 담은 기프트 세트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이퓨럽 담당자는 “이퓨럽 브랜드는 앞으로도 600만 반려가정을 위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유튜브 채널 IFULUV TV에서 올바른 반려문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