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모레몰, 엔씨소프트 컬래버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106010003006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3. 11. 06. 09:15

ㅇ
아모레몰 굿즈 3종 연출 이미지./제공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공식 쇼핑몰 아모레몰에서 엔씨소프트의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퍼즈업) 콜라보레이션 굿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날부터 2주간 진행되는 아모레몰 행사에서 퍼즈업 캐릭터와 테니스를 테마로 한 굿즈 3종(스포츠 타올, 아크릴 키링, 댐프너)을 선보인다.

스포츠타올 2입 세트는 8만원 이상 구매 시 4900원 추가 결제로 구매 가능하다. 아크릴 키링과 댐프너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한 개를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할인 쿠폰과 뷰티포인트, 화장품 본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소원구슬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굿즈를 수령한 고객 대상으로는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과 다이아를 지급하는 쿠폰을 발행한다.

아모레몰은 16일부터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G-STAR) 2023의 엔씨소프트 스폰서십에도 참여한다. 지스타 2023 엔씨소프트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뷰티 키트를 증정한다. 퍼즈업 게임 쿠폰과 아모레몰 시크릿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엔씨소프트의 최신작 퍼즈업은 방향키로 떨어지는 블록의 움직임을 조정하거나 클랜 기능을 활용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협력해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퍼즐 게임이다. 9월 서비스 시작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