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할인은 끝나지 않았다”…이커머스, 블프 앞두고 대대적 할인

“할인은 끝나지 않았다”…이커머스, 블프 앞두고 대대적 할인

기사승인 2023. 11. 20. 10: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쿠팡·컬리·SSG닷컵·W컨셉·티몬·위메프 등 직구·겨울용품·먹거리 할인
page
이커머스업계가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대대적인 행사를 시작한다.
이커머스업계가 미국의 최대 쇼핑축제 블랙프라이데이(11월 24일)를 앞두고 대대적인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쿠팡은 1년 중 가장 큰 폭의 세일이 이뤄지는 글로벌 쇼핑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로켓직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고 20일 밝혔다. 건강식품부터 가전·디지털, 뷰티, 패션까지 폭넓은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인기 브랜드 700여 개의 상품 3만개 이상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매일 새로운 상품을 한정수량 할인하는 '하루특가' 코너를 운영해 매일 20개 이상의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행사 첫날인 20일에는 마샬 스피커, 다이슨 에어랩, 제니 쿠키 등을 선보인다.

하루 4번(오전 7시와 11시, 오후 3시와 7시) 정해진 시간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타임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또한 로켓직구 전용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해 고객 부담을 더 줄였다.

컬리도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역대급 쇼핑축제 '블랙위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총 3500여개 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과일, 채소, 정육, 반찬, 밀키트 등 장바구니 단골 먹거리부터 생필품, 가전, 주방·리빙, 럭셔리 뷰티까지 전 카테고리 인기 상품들이 총집합했다.

'24시간 한정 특가'에서는 단 하루 동안 인기 상품을 '득템'할 수 있다. 장바구니 필수품만을 엄선한 '블랙 특가', 평소 눈여겨봤던 프리미엄 상품을 모은 '럭키 특가' 등의 파격 세일도 진행한다. 날짜별 쿠폰 증정으로 매일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카테고리 데이' 코너도 마련했다. 블랙위크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골라담기 특가' '대용량 특가' '클리어런스' 기획 특가 코너도 모았다.

일주일간 매일 오후 3시에는 선착순 2000명에게 1만 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SSG닷컴도 오는 26일까지 'SSG 블랙프라이데이'를 열고 신세계그룹 통합 쇼핑축제 '쓱데이'의 열기를 이어간다.

먼저 해외 직구 상품을 핫딜가에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명품 패션 및 뷰티 브랜드 직구 상품과 '압타밀' '오쏘몰' '쏜리서치' 등 프리미엄 분유·건강식품, '크룹스' 캡슐 커피머신, '지멘스' 인덕션 등 해외 유명 가전 브랜드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겨울패션 상품도 특가 판매하고, 동계용 가전 할인 행사도 연다. 겨울 테마 여행 상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소노·금호·한화리조트 등 인기 리조트 숙박권을 정가대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일본·미국·유럽 등 전세계 주요 관광지 여행 패키지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패션 플랫폼 W컨셉도 오는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더블유데이'를 열고 올겨울 마지막 특가 세일에 나선다.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전체 카테고리에서 10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행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더블유데이' 전용 쿠폰을 최대 12장 발급한다. 최대 10만원 할인 등을 포함한 4종 쿠폰팩은 3회 릴레이로 발급하며, 20~23일, 24~26일, 27~30일 기간별로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으로 다음달에 적용 가능한 쇼핑 혜택을 1+1으로 제공하는 '더블혜택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블유데이 기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3만·5만원 할인 쿠폰이 포함된 '10만원 쿠폰팩'과 회원등급에 상관없이 VIP 등급에게만 제공되는 쿠폰 혜택인 'VIP쿠폰팩' 2종을 발급한다.

더블유데이 기간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1회 출석 시 응모권 2장을 지급하며, 상품 결제 시 적용할 수 있는 더블 할인쿠폰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는 3시간 단위로 4차례에 걸쳐 타임특가를 진행하고, 디자이너 브랜드 팬덤을 위한 '브랜드세일'도 연다.

올해부터는 '실시간 판매 랭킹'도 제공한다. 여성의류, 남성의류, 가방 등 카테고리 별로 실시간으로 판매가 급증하는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구매 트렌드 지표를 확인할 수 있다.

티몬은 연말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E쿠폰 블랙위크'를 열고 먹거리 이용권부터 알뜰 쇼핑을 돕는 E쿠폰 등을 초특가 판매한다. 460여 종의 맛집 이용권과 편의점, 마트 E쿠폰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매일 특별한 가격의 '빅딜'을 선정해 압도적인 할인 혜택을 담아 고객들의 알뜰한 연말 쇼핑을 지원한다.

첫날인 20일에는 메가MGC커피, 두찜, CU, 뚜레쥬르 등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23일에는 청소연구소, GS25, 투썸플레이스 등을, 24일에는 신라스테이, SFG신화푸드 등의 E쿠폰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22일까지 300여개 브랜드사와 함께 '브랜드 페스타'를 열고 겨울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테팔·서울우유·아가방 등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위메프는 최대 20% 장바구니 할인쿠폰과 10% 추가 카드사 전용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타임특가'를 운영하고 매시간 특가 상품을 새롭게 공개하며, 구매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오후 11시에 타임특가 앙코르 행사도 펼친다. 추가로 '오늘의 추천 브랜드' 코너에서는 패션·식품·여행 등 6개의 주요 카테고리 대표 인기 브랜드들을 한곳에 모아 소개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