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파리바게뜨, 푸드뱅크와 ‘지역아동센터 생일 케이크’ 지원 시작…“매달 400개 기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129010019439

글자크기

닫기

임상혁 기자

승인 : 2023. 11. 29. 17:34

'파리바게뜨 성대명륜점' 첫번째 매장으로 동참
파리바게뜨
29일 파리바게뜨가 종로구에 위치한 성대명륜점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지역아동센터 생일 케이크 지원' 활동의 첫 시작을 알리며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에서부터) 유승환 파리바게뜨 마케팅개발 BU장, 김정자 파리바게뜨 성대명륜점 가맹대표, 양송희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사업단장, 김연정 파리바게뜨 마케팅본부장.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생일 케이크 지원' 활동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달 11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맺은 '지역아동센터 생일 케이크 지원' 협약의 일환이다.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성대명륜점'이 첫번째 매장으로 동참했다.

파리바게뜨 성대명륜점에서 전달한 케이크는 전국푸드뱅크 물류 시스템을 통해 인근 지역아동센터로 배송돼, 생일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소중한 케이크로 선물 됐다.

파리바게뜨는 성대명륜점을 시작으로 전국푸드뱅크와 연계된 지역아동센터 중 참여를 희망한 약 200개소에 아이들을 위한 생일 케이크 400개를 매달 기부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전국 34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한 파리바게뜨와 식품 기부에 전문성을 가진 푸드뱅크가 협력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업적 특성을 살려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상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