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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행사는 쿠론이 2019년부터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시작,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은 '위 아 스테파니(WE ARE STEPHANIE)'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 캠페인은 싱글맘 자립 지원 후원단체인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한다. 쿠론은 대표 아이템인 '스테파니 백'을 통해 싱글맘들의 자신감 넘치는 행보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올해도 쿠론은 생계와 양육을 맡으며 열심히 살아가는 미혼양육모를 위해 '위 아 스테파니, 위 아 굿맘' 연말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엄마와 자녀가 함께 만드는 크리스마스'로, 싱글맘이자 가죽공예 강사의 진행으로 오너먼트(장신구) 원데이 클래스가 준비됐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제작에는 쿠론의 가죽 재고가 활용됐다.
쿠론은 '스테파니 백' 판매 수익금으로 '위 아 스테파니, 위 아 굿맘' 행사 비용 전액과 가방 협찬 등 15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또한 홀로 신생아를 키우는 싱글맘들을 위해 쿠론 가방을 선물하기도 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5년째 지속하고 있는 '위 아 스테파니' 캠페인을 통해 미혼 양육모가 당당한 사회 구성원을 생활할 수 있도록 소통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는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