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솔’ 출시 기념 ‘네컷사진’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29010018179

글자크기

닫기

임상혁 기자

승인 : 2023. 12. 29. 11:32

프레임 내년 1월 21일까지 전국 300여 개 포토시그니처 매장에서 적용 가능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솔 X 포토시그니처' SNS 이벤트 페이지.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는 신제품 '진로토닉워터 솔' 출시를 기념해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시그니처와' 협업한 프레임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진로토닉워터 솔 X 포토시그니처' 협업 프레임은 '진로토닉워터 솔'의 그린 컬러와 일러스트 디자인을 활용했다. 해당 프레임은 내년 1월 21일까지 전국 300여 개 포토시그니처 매장에서 적용 가능하다.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 희망자는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선착순 2500명에게 제공하는 포토시그니처 무료 촬영 쿠폰을 받아야 한다.

이후 포토시그니처 매장을 방문해 진로토닉워터 솔 컬래버 프레임으로 사진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네 컷 사진이나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인증샷 이벤트는 내년 1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인스탁스 미니, 진로토닉워터 솔 1박스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임상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