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LG전자, 강원도 홍천에 ‘별장’ 짓고 ‘프리미엄 가전’ 알린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116010009517

글자크기

닫기

최지현 기자

승인 : 2024. 01. 16. 10:00

프리미엄 가전 체험공간 어나더빌라
건축 스타트업 스테이빌리티 협업
"프리미엄 가전 차별화된 가치 전달"
[사진1] LGE_어나더빌라
모델들이 강원도 홍천에 조성된 체험공간 '어나더빌라'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LG전자
LG전자가 '머무는 모든 순간이 예술이 되는 별장'이라는 컨셉으로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원이 다른 고객가치를 전하는 체험공간을 열었다.

LG전자는 강원도 홍천에 'LG 시그니처'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체험공간 '어나더빌라'를 최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어나더빌라에는 LG 시그니처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가전이 풀라인업으로 갖춰져 있다.

고객은 스타일러 슈케어에 착용했던 신발을 넣고 스타일러에 입고 온 겉옷을 보관하는 등 LG 프리미엄 가전을 경험할 수 있다. 주방에선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컬럼 냉장고와 와인 셀러·식기세척기·스팀오븐·광파오븐·전기레인지를 체험할 수 있다.

[사진2] LGE_어나더빌라
모델들이 강원도 홍천에 조성된 체험공간 '어나더빌라'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LG전자
거실에서는 노크온 기능으로 문을 열지 않고 보관 중인 와인을 확인할 수 있는 LG 시그니처 와인 셀러가 배치돼 있다. 어나더빌라에 설치된 LG 시그니처 에어컨과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하이드로타워는 실내 공기를 관리해준다.

LG전자는 공유 별장 서비스 '밀리언그라운드'를 운영하는 건축 스타트업 '스테이빌리티'와 손잡고 어나더빌라를 조성했다. 어나더빌라는 밀리언그라운드 홍천의 회원이 우선 예약할 수 있고, 일반 예약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LG전자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의 선한 영향력을 나누기 위한 자선 행사, 청소년 대상 토크 세션 같은 행사도 열 계획이다.

LG전자는 2022년 주방가전 체험 공간 어나더키친을 시작으로, 작년 버려진 빈 집을 되살려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어나더하우스', 베트남 '도이머이' 세대를 위한 '어나더사이공' 등 고객이 LG전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어나더라이프' 시리즈를 연달아 선보이고 있다.

류주현 LG전자 H&A(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공간이 예술이 되고 품격 있는 삶을 완성하는 어나더빌라를 비롯해 고객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최지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