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스타트업 스테이빌리티 협업
"프리미엄 가전 차별화된 가치 전달"
|
LG전자는 강원도 홍천에 'LG 시그니처'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체험공간 '어나더빌라'를 최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어나더빌라에는 LG 시그니처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가전이 풀라인업으로 갖춰져 있다.
고객은 스타일러 슈케어에 착용했던 신발을 넣고 스타일러에 입고 온 겉옷을 보관하는 등 LG 프리미엄 가전을 경험할 수 있다. 주방에선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컬럼 냉장고와 와인 셀러·식기세척기·스팀오븐·광파오븐·전기레인지를 체험할 수 있다.
|
LG전자는 공유 별장 서비스 '밀리언그라운드'를 운영하는 건축 스타트업 '스테이빌리티'와 손잡고 어나더빌라를 조성했다. 어나더빌라는 밀리언그라운드 홍천의 회원이 우선 예약할 수 있고, 일반 예약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LG전자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의 선한 영향력을 나누기 위한 자선 행사, 청소년 대상 토크 세션 같은 행사도 열 계획이다.
LG전자는 2022년 주방가전 체험 공간 어나더키친을 시작으로, 작년 버려진 빈 집을 되살려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어나더하우스', 베트남 '도이머이' 세대를 위한 '어나더사이공' 등 고객이 LG전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어나더라이프' 시리즈를 연달아 선보이고 있다.
류주현 LG전자 H&A(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공간이 예술이 되고 품격 있는 삶을 완성하는 어나더빌라를 비롯해 고객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