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샤넬, 밤의 무드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루쥬 알뤼르 팝업’ 공개

샤넬, 밤의 무드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루쥬 알뤼르 팝업’ 공개

기사승인 2024. 04. 15. 10: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9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진행


샤넬이 시간에 따라 변하는 밤의 무드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를 선보이는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을 공개한다.

 

데이 스토어에서 시작된 여정은 01:00 드라이브, 02:00 시네마 르 룩소르, 04:00 레드 노트 재즈클럽, 05:00 벨벳 클럽, 07:00 그랜드 알뤼르 호텔로 이어져 나이트 스토어로 마무리된다. 방문 고객들은 자신과 어울리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립스틱 컬러를 찾거나 블라인드 시향으로 향수를 고를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들을 위한 포토부스 서비스, 터치업 메이크업 서비스 등 흥미로운 체험이 마련돼 있다.

 

아울러 루쥬 알뤼르 NUIT BLANCHE 이외에도 샤넬 뷰티의 베스트 제품인 레 베쥬 쿠션은 물론 루쥬 알뤼르 립스틱 라인과 루쥬 코코 밤, 루쥬 코코 플래쉬 등 다양한 립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서는 자정부터 아침까지, 밤새도록 이어지는 환상적인 시간을 경험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립스틱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은 29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진행되며, 15일부터 샤넬 공식 채널(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샤넬 뷰티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