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노션, 방콕서 BTS 팝업스토어 운영…“동남아 팬들 모여라”

이노션, 방콕서 BTS 팝업스토어 운영…“동남아 팬들 모여라”

기사승인 2024. 05. 10. 17: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아티스트 포토·오브제 전시 등 고객경험 기회 확장
BTS POP-UP MONOCHROME IN BANGKOK 공식 포스터
이노션은 하이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태국 방콕에서 방탄소년단을 주제로 한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이노션
태국 방콕에 방탄소년단(BTS)과 관련된 다양한 전시·경험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설치돼 동남아시아 팬들을 찾는다.

이노션이 태국 방콕 랜드마크 백화점 '시암 파라곤'에서 방탄소년단을 주제로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10일부터 오는 6월 23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방탄소년단을 주제로 전시와 경험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티스트 단체 및 개인 인물사진 전시와 모노크롬 팝업 테마를 담은 대형 오브제 전시 등으로 구성된다.

팝업스토어 베뉴의 벽면과 입구에는 멤버들의 단체 및 개인 초상화 사진이 부착돼 있어 팬들이 입장을 기다리는 동안 포토존으로 활용된다. 또 매장 중앙부에는 컨베이어 벨트형 VMD(시각적 공간 마케팅) 공간이 설치돼 마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글로벌 팬들에게 선물을 소포로 보내온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개인 초상화가 전시된 캔버스 포토 부스는 많은 인기가 예상되며, 흑백으로 출력된 멤버들의 개인 사진은 대형 캔버스로 제작돼 아트 갤러리를 방문한 듯한 분위기를 띠고 있다.

이노션 관계자는 "지난해 12월부터 진행된 SEVEN FOLLOW THE CITY BANGKOK 프로젝트에 이어 이번에도 글로벌 팬들이 K-pop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기획력과 크리에이티브 역량으로 아시아 대표 국가를 중심으로 K-엔터를 포함한 고객경험 비즈니스를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