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육아용품도, 뷰티제품도 최대 70%↓…역대급 할인 전쟁

육아용품도, 뷰티제품도 최대 70%↓…역대급 할인 전쟁

기사승인 2024. 05. 27. 10: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쿠팡, '베이비&키즈 페어'-'여름 리빙페어 세일' 기획전
G마켓-옥션, '패션뷰티 시크 세일' 개최
[쿠팡 이미지] 쿠팡, 여름 준비 육아템 최대 70% 할인
이커머스업계가 본격적인 대규모 할인대전을 예고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베이비&키즈 페어'를 내달 2일까지 열고 여름 시즌을 위한 육아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이번 행사에는 킨도, 베베숲, 궁중비책 등 쿠팡 인기 브랜드가 육아 관련 생활 필수품, 먹거리, 패션 상품 9000여개를 할인가에 내놨다.

기간 한정 특가관에는 여름용 기저귀부터 선케어, 외출용품 등이 3~5일마다 파격 할인가에 공개된다. 쿠폰 할인관은 와우회원 전용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가에 더해 구매금액대 별 4000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일 새로운 할인가 상품을 선보이는 브랜드관과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관도 있다.

쿠팡 관계자는 "기저귀와 물티슈 등 육아에 필수적인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배송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다양한 육아템 기획전을 마련해 육아 동지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쿠팡 이미지] 쿠팡 ‘여름 리빙페어’ 시작
쿠팡은 또 6월 9일까지 '여름 리빙페어 세일' 기획전도 진행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홈인테리어 분야 인기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카테고리별 주요 브랜드는 베딩 (가누다·파르페·그래이불), 욕실·청소용품 (쓰리엠·코튼클라우드·듀벨), 가구 (삼익가구·동서가구·스피드랙·웰퍼니쳐·네오체어), 홈데코 (코코도르· 월드가드닝·씨티오), 공구·DIY(한일전기·듀라셀·알뜨리) 등이 있다.

이외에 여름철 필수품, 침구, 욕실 및 청소용품, 공간별 집꾸미기 용품 등을 모아볼 수 있는 별도의 코너를 마련했다.

G마켓, ‘패션뷰티 시크세일’ 최대 70% 할인_240527
G마켓과 옥션은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패션뷰티 시크 세일'을 열고 여름 옷과 뷰티 제품을 모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라이브방송·캐시백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무더위에 여름옷 판매량이 급증하는 것을 반영해 상반기 마지막 패션뷰티 할인전으로 기획했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과 브랜드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되는 중복쿠폰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여름 신상' 코너에서는 에고이스트, 캔마트, 타미진스, WPC, 리르, 맥퀸뉴욕 등 패션 뷰티 브랜드의 2024 S/S 신제품을 소개한다.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핫딜' 코너에서 최저가에 도전하는 특가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27일 G마켓은 '오르시떼 여름 커플잠옷', '슈펜 캐주얼 슈즈/가방' 등을, 옥션에서는 '지이크 남성 셔츠/티셔츠/슬랙스', '로즈맘 마담의류' 등을 제안한다. G마켓은 매일 단 3시간 동안 판매하는 '타임특가딜'도 진행한다.

G마켓은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총 5회에 걸친 라방을 열고, 사은품 이벤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방송은 27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WPC/GAP/골드앤'편으로 시즌 세일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이후 '이지바이/포커스코리안/플루크 편'(27일 11시), '요즘에 팬츠 편'(28일 11시) '메트로시티 편'(29일 10시), '닥터자르트 편'(31일 10시)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쿠폰이 적용된 상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50명을 선정해 스마일캐시 1만원을 지급한다. 모바일 소액결제로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캐시백 혜택도 있다. 최대 3만원까지 결제액의 7%를 스마일캐시로 지급한다.

이중복 G마켓 패션뷰티사업실장은 "이른 더위에 여름철 데일리룩이나 홈웨어, 바캉스룩 등의 패션부터 휴가철 필요한 샌들, 가방 등의 굿즈와 뷰티상품을 엄선해 한자리에 모았다"며 "캐시 지급 이벤트와 라이브방송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