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원포인트건강] 타이레놀, ‘더블히어로’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원포인트건강] 타이레놀, ‘더블히어로’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24. 05. 27. 15:2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빠른 효과·오래가는 효과·증상별 맞춤 솔루션 제공
타이레놀 더블히어로' 광고 캠페인 키비주얼
/타이레놀
제약CF이야기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의 해열진통제 브랜드 '타이레놀'이 '타이레놀 더블히어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27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타이레놀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 중에서도 대표적인 '타이레놀정500밀리그람'과 '타이레놀8시간이알서방정'을 필두로 타이레놀 브랜드 전체의 효능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타이레놀 더블히어로' 광고 영상은 직장에서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두통이나 육아 중 느끼는 근육통 등 많은 사용자가 공감할 만한 일상 속 통증 상황을 소개한다. 각 통증에 맞는 타이레놀 제품을 소개하며 '빠른 효과'와 '오래가는 효과'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전 세계 판매 1위 해열진통제 브랜드로서 사용자에게 통증 과학에 대해 이야기하며 '타이레놀'의 뛰어난 효능·효과를 강조했다.

특히 '타이레놀 빠른 걸로 주세요', '타이레놀 근육통에 오~래 가는 거 주세요'의 메시지를 활용해 증상과 약효 지속 시간을 강조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 셀프케어 사업부 배연희 상무는 "이번 하반기 '타이레놀 더블히어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들이 자신의 통증 증상별로 효과적인 제품을 인지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타이레놀의 우수한 효능·효과를 강조하는 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